본문 바로가기
고객 센터 : 1599-7963 즐겨찾기

포인트로 휴대폰을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
T모아쿠폰

T모아쿠폰 약관에 동의해 주세요.

T모아쿠폰 이용약관

제 1조 목적

이 서비스 약관은 SK엠앤서비스 주식회사(이하 "회사"라고 한다.)가 제공하는 무형의 T모아쿠폰 (이하 “쿠폰”)을 고객(이하 “이용자”라 함)이 이용함에 있어 필요한 “이용자”와 “회사”간의 권리 및 의무 기타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
제 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

  • 1.이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.
  • 2.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지하고, 이에 동의한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• 3.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약관이 변경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2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합니다. 다만,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에 관한 중요한 규정의 변경은 최소한 7일전에 공시합니다.
  • 4.이 약관에 명시 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, 전기통신사업법, 전자상거래 등에 관한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 및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.

제 3조 용어의 정리

본 약관에 사용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  • 1.T모아쿠폰 발행자(이하 “발행자”라고 한다) : 당해 서비스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“회사”의 제휴사 포인트를 사용하여 쿠폰을 발급 받은 고객.
  • 2.T모아쿠폰 이용자(이하 “이용자”라고 한다): T모아쿠폰을 사용하여 SK텔레콤의 휴대폰 개통 시 단말기 할인을 받은 고객.
  • 3.T모아쿠폰(이하 “쿠폰”라고 한다) : "회사"의 제휴사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발행한 쿠폰으로 쿠폰번호(난수)와 액면금액으로 구성되며 해당 액면금액 만큼 SK텔레콤 휴대폰 개통시 할인적용이 가능(쿠폰 사용 유효기간은 쿠폰 발급일로부터 2년)

제 4조 쿠폰 발급

쿠폰은 “회사”의 제휴사에 누적된 고객의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발급됩니다.
“발행자”는 본인확인(CI인증, ID/PW로그인 등)을 통해 보유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조회하여, 선택한 포인트 또는 마일리지를 차감하여 난수 형태로 쿠폰을 발급받습니다.

제 5조 쿠폰의 사용

쿠폰은 SK텔레콤 휴대폰 개통 시 단말기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할인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제 6 조 쿠폰의 이용제한

  • 1.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가.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한 경우
    • 나.타인의 명의 등 개인정보를 도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
    • 다.회사의 서비스 정책 또는 본 이용약관에 위반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
    • 라.서비스의 System을 무단으로 침범한 경우
    • 마.기타 회사가 정한 요건을 충족하지 아니한 경우
  • 2.회사의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가 아닌 경우 서비스의 특성상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3.서비스의 특성상 회사의 이동전화 서비스 가입자의 자격 또는 성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 또는 전부가 제한될 수 있으며, 이동전화서비스의 변동(명의변경, 해지 등), 일시정지, 정보이용료 한도 초과 등에 따라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  • 4.서비스 번호가 외부에 노출이 된 경우, 회사는 서비스의 사용 및 재발급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  • 5.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은 서비스의 훼손, 분실, 도난, 쿠폰 번호 유출 등으로 인한 고객의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6.서비스의 위, 변조 또는 기타 부정한 방법으로 발행된 경우 회사는 재발급 및 사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.

제 6조 쿠폰의 취소

  • 1.“이용자”가 쿠폰을 사용하여 개통한 휴대폰의 개통취소 절차는 SK텔레콤의 정책에 따르며, 개통취소로 인한 쿠폰의 취소는 이용자가 재사용 가능한 상태로 사용취소 합니다.
  • 2.이용 중 장애 등 기타 사유로 인해 정상적인 단말기 할인적용이 불가한 경우 이미 사용 처리된 쿠폰을 사용취소 합니다.
  • 3.“이용자”가 회사의 제휴사 포인트를 이용하여 단말기 할인을 받는 경우, 개통취소로 인한 제휴사 포인트의 사용취소는 할인신청 시 차감된 제휴사 포인트 및 마일리지를 원상복구(차감취소) 합니다.

제 7조 쿠폰의 환불

  • 1.미사용 쿠폰의 경우, 발급취소 및 환불은 “회사”로 요청하면 발급 취소 및 환불 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2.발급취소에 따른 쿠폰의 환불은 쿠폰 발급에 사용된 발행자의 제휴사 포인트로 환불(차감취소)되며, 이때 발급 후 장기간 시간이 경과 하거나 “발행자”의 제휴포인트 회원 상태 변경(탈회) 등의 사유로 포인트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 환불금액에 해당하는 SK텔레콤의 휴대폰무료이용권으로 환불처리 됩니다.
  • 3.쿠폰의 액면금액 중 사용 후 잔액에 대해선 “회사”에서 환불처리 합니다. 단, 잔액 환불은 현금 지급되지 않으며, SK텔레콤의 휴대폰무료이용권으로 환불됩니다.
  • 4.단, 아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 쿠폰의 환불신청이 불가합니다.

    • 가.타인에게 양도된 쿠폰
    • 나.이벤트 등으로 받은 지급받은 쿠폰
    • 다.기타 “발행자”의 본인 확인이 불가하거나, 불법적인 의도 또는 경로로 취득한 쿠폰
    • 라.사용 유효기간(발급일 이후 5년)이 지난 쿠폰은 환불이 불가능하다.

제 8 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지

  • 1.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
    • 가.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
    • 나.이용자가 회사의 영업 활동을 방해하는 경우
    • 다.정전,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
    • 라.회사의 서비스공급 계약 종료등과 같은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
    • 마.기타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중대한 사유가 발생된 경우
  • 3.회사는 만 14세 미만 이용자, 청소년보호법상의 보호 대상인 이용자, 만 20세 미만의 이용자, 외국인 이용자, 법인 이용자에 대하여 일정한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• 4.제 2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중단 (회사의 고의/과실 없는 디스크장애, 시스템 다운 등)으로 인하여 사전 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합니다.

제 9 조 서비스 유효기간

  • 1.사용 유효기간 : 이용자는 서비스 발행일로부터 2년 내의 기간 동안 회사에게 서비스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서비스 발행일은 유형의 서비스인 경우 권면에 표시를 하며, 무형의 서비스는 별도의 표시를 생략합니다.
  • 3.발행절차는 서비스의 권면 또는 회사의 홈페이지 등에 공지합니다.
  • 4.이벤트 등의 경품지급은 이벤트 기간 내에서만 효력을 가집니다.

제 10 조 서비스 이용자의 의무

  • 1.서비스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
    • 가.부정하게 서비스에 접속하여 사용하는 행위
    • 나.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 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
    • 다.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
    • 라.회사의 저작권,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
    • 마.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
    • 바.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및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
    • 사.서비스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
    • 아.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 운영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SMS발송 또는 연락을 취하는 행위
    • 자.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
  • 2.이용자는 관계 법령, 본 약관의 규정, 이용안내 및 서비스상에 공지한 주의사항,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됩니다.

제 11 조 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통지

  • 1.서비스 이용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하는 E-mail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.
  • 2.회사는 불특정 다수 이용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.

제 12 조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

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. 이용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한 바에 의합니다

제 13 조 개인정보의 수집 / 이용

  • 1.회사는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이용자가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에 제공하는 개인정보를 수집 / 이용하며,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.
  • 2.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서비스 제공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지 아니 합니다.
  • 3.회사가 수집하는 이용자의 개인정보 및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• -이동전화번호 : 서비스의 제공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(또는 실사용자) 식별 절차에 이용, 고지사항 전달, 본인의사 확인, 불만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로 이용
    • -제휴포인트 조회/발급 필수정보 : CI(연계정보), 아이디 및 패스워드(로그인정보) 등 쿠폰 발급을 위해 제휴사 포인트 및 마일리지 조회 및 사용을 위한 식별정보로 이용
    • -성명 / 생년월일 / 이동통신사 : 사용, 발급, 취소 등 서비스 제공관련 고객상담으로 이용
  • 4.“발행자” 및 “이용자”의 개인정보 열람 요청은 관련 법령에 따라 수사기관의 수사 자료제공 절차에 의해서 가능하며 “발행자” 및 “이용자”는 자신의 개인정보 도용 등을 이유로 타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없다.

제 14 조 개인정보의 제공

  • 1.회사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합니다.
  • 2.회사는 다음 각 호의 "가"에 경우에는 이용자가 제공한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, 이용자는 이에 동의합니다.

    • 가.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가 가입한 연계 서비스 제공자에게 제공하는 경우
    • 나.기타 법률의 규정에 따라 제공하는 경우

제 15 조 개인정보의 열람 / 정정 또는 동의 철회

  • 1.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2.이용자는 서비스 해지(이용중지의 통보)의 방법으로 회사의 개인정보의 수집, 이용, 제공에 대한 동의를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.

제 16 조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

이용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간 동안 한하여 보유 및 이용되며,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. 다만, 국세기본법, 법인세법, 부가가치세법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보존합니다.

제 17 조 아동의 개인정보보호

  • 1.회사는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보호를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합니다.

제 18 조 개인정보의 위탁

  • 1.회사는 수집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 등의 업무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,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회사에 위탁할 수 있으며, 이에 대해서는 회사의 (개인정보처리방침)에 공지된 바 있습니다.

제 19 조 면책 조항

  • 1.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  • 2.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
제 20 조 [관할 법인]

  • 1.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, 회사와 이용자는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.
  • 2.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해석상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과 발행자의 합의에 의하여 결정하며,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 상관례에 따릅니다
  • 3.서비스 이용 및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분쟁에 대해서는 대한민국의 법률을 적용합니다.

부칙

(시행일) 본 약관은 2015년 11월 02일부터 시행합니다.

동의일 2017년 11월 22일
  • (이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. 다만, 관련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)
전문보기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

SK엠앤서비스㈜ 귀중
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,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
[개인정보 수집/이용 동의]

  • 1. 개인정보 수집/이용 목적

  • ① 서비스 이용을 위한 인증 정보 문자 메시지 발송
  • ② 서비스 이용을 위한 각 제휴사 포인트 조회 및 사용
  • - 제휴사 : 현대카드, SK플래닛(베네피아복지서비스, OK캐쉬백서비스), 신한카드, KB국민카드, 삼성카드, 하나카드, 이지웰페어, L.POINT, 우리카드, 하나멤버스 GS&POINT
  • 2.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수집/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

  • ① 현대카드 CI번호
  • ② SK플래닛 베네피아복지사이트 아이디 및 비밀번호, OK캐쉬백 CI번호
  • ③ 신한카드 CI번호
  • ④ 이지웰페어 복지사이트 회원사명, 아이디, 비밀번호
  • ⑤ KB국민카드 CI번호
  • ⑥ 삼성카드 CI번호
  • ⑦ 하나카드 CI번호
  • ⑧ L.POINT CI번호,고객번호 및 비밀번호
  • ⑨ 우리카드 CI번호
  • ⑩ 하나멤버스 CI번호
  • ⑪ GS&POINT CI번호
  • 3. 보유/이용기간

  • ① 본인 인증 후 구매내역 없을 시 C/S 목적으로 1일 보관 후 삭제
  • ② 쿠폰 구매 후 쿠폰 유효기간(2년)동안 사용하지 않는 경우, 유효기간 종료 후 즉시삭제
  • ③ 쿠폰 구매 후 사용내역이 발생한 경우 사용일로부터 2년 보관 후 즉시 삭제
  • ④ 포인트 조회/사용을 위해 수집 된 비밀번호는 취소 고객의 포인트 환불을 위해 쿠폰 사용일로부터 30일까지 보관 후 즉시 삭제
  • ※단 관계법령* 규정에 따라 보존할 의무가 있으면 해당기간 동안 보존
동의일 2017년 11월 22일
  • ※ 본 동의는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/이용에 대한 동의로서,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※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의 수집/이용, 계약의 이행/편의증진을 위해 개인정보 처리위탁 및 처리과 관련된 일반사항은 서비스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릅니다.
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보기

개인정보 처리동의

SK엠앤서비스㈜ 귀중
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제 3자에게 제공하는 것에 동의 합니다.

[개인정보 제 3자 제공 동의]

  • 1. 제공 목적

  • - 서비스 제공을 위한 본인 확인 업무

  • 2. 제공 받는 자

  • - SK플래닛, 현대카드, 신한카드, KB국민카드, 삼성카드, 하나카드, 이지웰페어, L.POINT, 우리카드, 하나멤버스 GS&POINT
  • 3. 제공 항목

  • ① 현대카드 CI 번호
  • ② SK플래닛 베네피아복지사이트 아이디 및 비밀번호, OK캐쉬백 CI번호
  • ③ 신한카드 CI번호
  • ④ 이지웰페어 복지사이트 회원사명, 아이디, 비밀번호
  • ⑤ KB국민카드 CI번호
  • ⑥ 삼성카드 CI번호
  • ⑦ 하나카드 CI번호
  • ⑧ L.POINT CI번호,고객번호 및 비밀번호
  • ⑨ 우리카드 CI번호
  • ⑩ 하나멤버스 CI번호
  • ⑪ GS&POINT CI번호

  • 4. 보유/이용기간

  • - 서비스 종료 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 합니다.
동의일 2017년 11월 22일
  • ※ 본 동의는 서비스의 본질적 기능제공을 위한 개인정보 제 3자 제공에 대한 동의로서,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합니다.
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보기

제휴 마케팅 활용 동의(선택)

SK엠앤서비스㈜ 귀중
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,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.

[마케팅 활용 동의]

  • 1. 마케팅의 내용 및 방법

    상품/서비스의 판매, 정보제공, 홍보, 가입권유 활동(쿠폰발송 등 판촉광고 포함), 리서치(고객설문/시장조사 및 고객만족도 조사), 제반 이벤트/프로모션 활동(사은행사, 판촉행사 등), SK엠앤서비스㈜ 상품/서비스에 대한 이용 실적 정보 분석 및 활용

    ※ 전자우편(E-mail)/우편물(DM)/문자(SMS, LMS, MMS)/대면접촉/텔레마케팅(전화를 통해 상품/서비스에 대한 안내, 판매권유, 계약체결) 등을 활용


  • 2. 마케팅 분야

    ①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 : T모아쿠폰 홍보 및 사용 안내
    ※ T모아쿠폰 제휴가맹점 및 위 상품/서비스에 대한 상세내용은 인터넷 홈페이지( skt.tmoacoupon.co.kr )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상품/서비스에 대한 추가 등 변동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동일 페이지에 게재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    ② 보험 : 라이나생명/신한생명/KDB생명/미래에셋생명/메트라이프생명/동양생명/삼성생명/교보생명/한화생명/동부생명/흥국생명/AIA생명/NH생명/현대라이프/우리아비바생명/메리츠화재/동부화재/삼성화재/한화손해보험/AXA보험/KB손해보험/현대해상화재보험/롯데손해보험/The K손해보험/에이스손해보험/MG손해보험/흥국화재 등 생명/손해보험 전 업계의 보험상품

    ③ 기타 : 데이터 쿠폰, 기프티콘, 통신기기/통신상품, 패션의류, 잡화/화장품(보석 등), 식품/유아/아동, 전자/가전제품, 자동차/차량용품, 렌탈상품(정수기, 공기청정기 등), 가구/침구/생활/건강(꽃배달, 악기 등), 도서/음반, 공연/영화/경기, 레져/스포츠 용품, 웨딩상품, 회원권/상품권, 온라인컨텐츠(교육, 소프트웨어, 음원파일 등), 의료기기/의료 등 관련 상품 및 서비스

  • 3. 마케팅 활용을 위하여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

    - 휴대폰전화번호, 암호화된 동일인식별정보(CI), T모아쿠폰이용실적

  • 4. 보유/이용기간

    - 제휴마케팅활용 동의일로부터 3년 (동의 철회 요청 시 요청일까지)

※ 고객은 본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더라도 서비스 이용에 지장은없습니다.

※ SK엠앤서비스㈜ 서비스 페이지 상 책임자에게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전화 등으로 본 동의 철회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 서명 철회 방법 : 서면, 전자우편, 전화 등으로 본 동의 철회 요구
  • - 전자우편 주소 : skmns.sktcoupon@sk.com
  • - 전화번호 : 1599-7963
동의일 2017년 11월 22일

제휴 마케팅 활용 동의(선택)

SK엠앤서비스㈜ 귀중
본인은 아래와 같이 귀사가 본인의 개인정보를 마케팅 목적으로 수집, 활용하는 것에 동의합니다

[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]

  • 1.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목적

  • - OK캐쉬백 상품 추천서비스 회원 정보의 Updata

  • 2. 마케팅 활용을 위하여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

  • - 휴대폰전화번호, 암호화된동일인식별정보(CI), OK캐쉬백 CI번호, T모아쿠폰이용실적
  • 3. 보유/이용기간

  • - OK캐쉬백 상품추천서비스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따름
  • ※SK엠앤서비스㈜ 서비스 페이지 상 책임자에게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규칙 별지 제8호 서식에 따라 서면, 전자우편, 전화 등으로 본 동의 철회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- 서명 철회 방법 : 서면, 전자우편, 전화 등으로 본 동의 철회 요구
  • - 전자우편 주소 : skmns.sktcoupon@sk.com
  • - 전화번호 : 1599-7963
동의일 2017년 11월 22일
  • ※ 고객은 본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를 거부하시더라도 서비스 이용에 지장은없습니다.
동의합니다.

SK M&Service